외대 HS 3.0은 한국외국어대학교와 용인 외대부고의 70년간의 오랜 외국어 전문 인력 양성 KNOW-HOW를 기반으로 최적의 교재와 교수법을 채택하여 제공합니다.
Stick to the Basics!
즉, 탄탄한 기초를 만들어주는 시간은 어떤 형식의 평가에서도 우리 아이들이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는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손흥민선수의 오늘은 어린 시절의 집요한 기본기 훈련의 결과라는 것은 너무도 유명한 예시입니다. 튼튼하면 무너지지 않습니다.
외대HS어학원의 커리큘럼은 사고력과 그것의 표현수단인 언어력을 모든 단계에서 융합하고 있습니다. 초중고의 영어능력평가와 수능, 그리고 토익, IBT토플에 이르기까지 모든 평가는 바로 이 사고력과 언어력을 공통적으로 묻고 있기에 기본기를 탄탄히 심어주는 환경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기본기를 갖춘 아이는 다양한 평가유형에 맞는 스킬을 극히 짧은 시간에 익힐 수 있습니다. 입시컨설팅 등으로 뒤늦게 해결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고력과 언어력의 융합을 기본으로 익힌 아이야말로 학교시험과 고교학점제, 그 상위단계의 수능, 그리고 최상위 단계인 논술까지 자신 있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리더를 꿈꾸는 모든 아이들을 위한 교육기관 외대 HS 어학원입니다.

안녕하세요,
외대HS어학원 강서등촌 브랜치입니다.
외대HS어학원 강서등촌 브랜치입니다.
외대HS어학원 강서등촌 브랜치 대표원장 우상희 
